Succumate
집에 찾아온 서큐버스의 정액 할당량을 채워주는 게임


쯔구르 게임처럼 보이는 이 게임은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자체 도트 무빙 그래픽이 들어있어서 몰입이 생각보다 잘됨


실제로 이러한 상황은 이런 느낌이다 하며 CG를 보여주는것과 달리
실제 대사를 치며 애니메이션을 보듯이 진행이 되니 매끄러움


다만 번역이 한 70%정도만 알아먹을 수 있음


단순히 서큐버스의 정액 탱크가 되어주는건가 싶었는데


생각보다 신경써야할 요소가 많음


이 게임을 생각보다 집중해서 할 수 있었던건
플레이에 필요한 필수 요소인 돈벌기가 생각보다 쉬웠기 때문


가끔가다 뜬금없는 스토리도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 추리물


뜬금없는 할아버지


중간중간 서큐버스 보지에 박아주고


심지어 이 게임은 개그요소까지 있는데
ㄹㅇ 소소한 재미가 아니라 생각보다 웃김


히로인은 서큐버스만 있는것도 아님


ㅁㅊ ㅋㅋㅋㅋㅋ


서브 스토리가 총 12개가 있는데 하나하나 진행하다보면
관련된 히로인들이 하나하나 주인공의 물을 빼주기 시작함


갠적으로 유부녀가 젤 꼴


나중에 주인공의 능력치가 주체할 수 없이 높아지면
섹스 한번으로 끝나지 않고 서큐버스가 계속 유혹하며 연전을 하는데
길게하면 하루종일도 할 수 있음
강간 스킬을 사용하면 할당량이 폭발적으로 상승


ㅅㅂ 여기까지 오는데 3시간이나 걸렸다


나중되면 먼치킨처럼 신경쓸게 거의 없지만
초반부는 전략적으로 움직여야 2트없이 다 끝낼 수 있음


감상시간


이 게임의 가장 특이한 요소는 스토리인데
무려 진엔딩과 반전 스토리까지 있음
이건 클리어를 제대로 해야 나옴



장르 : 전략
분류 : 뽕빨
성우 : 거의 없음, 신음만

야겜 주제에 게임성 : 4 (신경쓸 부분이 많음)
야겜 주제에 스토리 : 5 (정말 재밌음)
야겜 주제에 BGM : 2 (효과음이 있음)
꼴림도 : 4 (보다보면 이상하게 꼴림)
그래픽, CG : 3 (부드러움)

최종평 : 생각보다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겜
성우가 없고 신음소리만 있지만 효과음덕에 플레이하면서 자주자주 꼴